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맏언니 지은희, 유소연_메디힐 챔피언쉽_1R_LPGA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5. 3. 12:27

본문

LPGA 메디힐 챔피언쉽이 샌프란시스코 근처 데일리 시티의 레이크 머세드 골프클럽에서 열렸네요...

 

디펜팅 챔피언 뉴질랜드 리디아 고 선수의 타이틀 방어가 가능할 지....

 

올시즌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며...지난주 LA오픈에서 우승한 이민지 선수의 2주연속 우승과 세계랭킹 1위 탈환이 기대 되는 군요....

 

태극낭자는 통산 20승을 노리는 박인비(국민은행) 선수를 중심으로...맏언니 지은희(한화큐셀), 류소연(메디힐), 최나연(SK텔레콤), 강혜지(한화큐셀), 이미향(볼빅), 박희영(이수), 김세영(미래에셋), 이미림(AH투자증권), 신지은(한화큐셀), 최혜용(메디힐), 조아연(볼빅), 이다연(메디힐), 허미정(대방건설), 전인지(국민은행), 양희영(우리은행), 이정은6(대방건설), 최운정(볼빅), 김인경(한화큐셀), 전영인(볼빅), 이채은(메디힐).....메디힐의 스폰서 초정으로 21명이 참가를 했네요...

 

현재 10개 대회에서 5승을 획득한 태극낭자들의 6승은 언제쯤 가능할지....

 

1라운드 결과를 보니 ...역시 태극낭자...살아있네..살아있어....

 

유소연 선수와 맏언니 지은희 선수 5언더파 1타차 공동선두로 치고 올라오네요...

 

믿고보는 퀸비 박인비 선수 2언더파 공동 12위.....올시즌 뚜렷한 모습을 보이지 못하던 전인지 선수 3언더파 공동7위로 무난한 출발을 하고 있구요...새로운 스폰서의 힘찬 지원으로 선두권에 자리한 양희영 선수 4언더파 공동4위로...올시즌 멀티우승을 노리고 있네요...

 

 

신인상포인트 선두를 달리는 핫식스 이정은 6 선수....지난주 한국대회 마치고....급히 오느라 몸도 피곤하고....시차적응도 안되었을텐데....공동61위로 ...약간 불안한 출발을 하고 있네요 

 

지난주 LA오픈에서 우승한 이민지 선수는 ...출발이 상당히 불안하게 4오버파 공동104위에 자리했네요...

 

 

 

http://www.lpga.com/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KLPGA 기사보기...박소연 선두...김혜림, 이정민 공동2위....

https://blog.naver.com/capoer/221528920578

 

김혜림, 이정민 공동2위_교촌허니레이디스오픈_KLPGA

제6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이 시작되었네요...135명의 선수가 참가를 하였고....새로운 기록을 노리는 ...

blog.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