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_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_2라운드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4. 27. 12:01

본문

LA 에서 진행중인 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 2일차....

호주의 이민지 선수..1타차 7언더파. 14번 이글샷으로 단독선두로 올라왔구요...믿고보는 퀸비 박인비 선수는 선두와 3타차 4언더파 공동 5위에 자리했네요...

올시즌 시작부터 쉼없이 달려온 우리의 태극낭자들이 약간 지친 모습을 보이는 듯 합니다.

LPGA..9번째 대회만에 선두권에서 태극낭자의 이름이 점점 사라져 가네요...

박인비 선수의 뒤를 이어..류소연 선수 3언더파 공동 11위....허미정, 김세영, 세계랭킹1위 고진영 선수 2언더파 공동 16위를 차지하고 있구요...

강혜지, 양희영, 신지은 선수 이븐파로 공동 31위....

박희영 선수 1오버파 공동 39위...

맏언니 지은희, 김인경, 최운정 선수 2오버파 공동 48위 ....3오버파 공동 65위 이미림 선수까지 13명의 태극낭자들이 컷을 통과하여 결승전까지 가게 되었네요....

이미향, 박성현, 홍정민(아), 전인지, 이정은, 최나연, 전영인 선수는 아쉽게 컷을 문턱을 넘지 못하고....이른 US오픈을 준비해야 겠네요...

미국선수중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코다자매와 렉시톰스도 3라운드 진출에 실패했네요..

첫날 선수를 질주하던 스테이시 루이스는 3타를 잃고 ...공동5위로 밀려났네요...

이번이 아니면 다음에 또 있어요...바로 다음은 US오픈...태극낭자 모두들 부상없이 ....화이팅....

http://www.lpga.com/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https://blog.naver.com/capoer/221523835161

 

LPGA_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_2라운드_이민지

LA 에서 진행중인 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 2일차....​호주의 이민지 선수..1타차 7언더파. 14번 이...

blog.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