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_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_1라운드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4. 26. 18:27

본문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의 월셔 골프장(파7)에서 개최된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휴젤-에어 프레미아 LA 오픈은 US 오픈의 전초전 성격으로 많은 상위 랭커들이 샷점검을 위해 출전한답니다.....

 

20명의 태극낭자들이 열띤 우승경재을 펼치는 가운데...역시 믿고 보는 퀸비 박인비 선수가 3언더파 (선두와 3타차) 공동5위로 시작을 하고 있네요....

 

엄마골퍼로 돌아온 스테이시 루이스가 6언더파(1타차) 공동 선수에 나섰습니다.

한때 흥분감을 잘 표현하던 때와는 달리...엄마가 되고 나서 성격이 변하고 많이 차분해 졌다고 하네요....기부와 사회사업을 위해서 많은 상금을 벌어서 더 많은 사람들을 돕고 싶다고 했던 스테이시 루이스의 말이 기억에 남네요...

 

이번대회는 태극낭자들의 주춤한 시작을 보이고 있네요...

 

김세영 선수, 세계랭킹1위 고진영 선수, 류소연 선구가 1언더파 공동19위...

 

강혜지, 전인지, 김인경, 이미림, 맏언니 지은희, 최운정, 신지은, 양희영 선수 이븐파 공동37위 네요...

 

최나연, 이미향, 전영인, 박희영 선수 2오버파 공동71위....

 

홍지민(아), 허미정 선수 3오버파..공동 92위네요 ...

 

이정은 선수 4오버..공동 105위...남달라 박성현 선수 5오버로 최하위권에 자리했네요...

 

박성현 선수 4번홀(파3)에서 뼈아픈 더블보기로 타수를 잃고....후반역시 3연속 보기로 많이 쳐져 있네요...아직 3일이나 남았으니...내일부터 분발하면 주말경기도 가능하겠지요...

 

예상컷(1오버) 아래순위의 태극낭자들 모두 화이팅 하시고....부상없이 경기 잘 마무리 하세요...

 

http://www.lpga.com/tournaments/hugel-air-premia-la-open/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태극낭자의 6승을 기원하며...화이팅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