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_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_결승라운드_이민지 우승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4. 29. 11:23

본문

드디어 LPGA LA 오픈의 우승자가 가려졌네요....호주의 이민지 선수...전일 선두에서 ....마지막 라운드 역시 ...본인만의 경기로 3타를 더 줄이며....어렵지 않게 우승...본인의 5번째 우승컵에 입맞춤 하네요....

태극낭자의 아쉬움이 무척 남네요...김세영 선수...마지막 라운드 2타차까지 추격을 하였으나....빨간바지의 마법을 보여주질 못 하고 4타차 단독2위로 마감을 했네요...

태극낭자들의 성적을 살펴보면....

양희영선수 64타로 코스레코드를 작성하며 순위를 끌어올렸고...퀸비 박인비 선선수와 세계랭킹1위 고진영 선수가 .....공동5위...에 자리했네요..

고진영 선수는 한주더 세계랭킹1위 자리를 지킬 수 있게 되었네요....

최운정 선수 공동 14위....허미정, 류소연, 이미림 선수 공동 19위.....신지은 선수 공동 26위....김인경, 강혜지선수 공동 30위....박희영선수 공동 42위....맏언니 지은희선수 공동 55위...

6승에 대한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아직 많은 대회가 남았으니 ....좋은 결과가 있겠지요....

 

태극낭자 모두 부상없이 잘 마무리 했네요...

http://www.lpga.com/tournaments/hugel-air-premia-la-open/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