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세영 우승 열장혈투끝, 태극낭자6승달성,메디힐챔피언쉽,LPGA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5. 6. 11:35

본문

캘리포니아주 데일리시티 레이크머세드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LPGA 메디힐 챔피업쉽....마지막 결승라운드..

 

어려운 코스세팅과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 좀 처럼 타수를 줄이지 못하는 가운데 태극낭자 핫식스 이정은6(대방건설)선수 이글하나 포함 하여 5타를 줄이고 공동선두로 등극....

 

김세영(미래에셋)선수 마지막 18번홀 버디로 가까스로 연장전 합류....이정은6(대방건설), 김세영(미래에셋) 선수...

오늘 하루 이글포함 7타를 줄인 아일랜드 브론테 로우 선수가 7언더파 연장전 이네요...

 

3명의 선수가 열장혈투

김세영(미래에셋)선수 첫티샷 아주 잘했구요...브론테 로, 이정은6(대방건설) 모두 페어웨이 잘 지켰구요...

연장전 18번홀 티샷(김세영, 브론테 로, 이정은6) 

 

첫 퍼팅은 브론테 로 선수 버디퍼팅 실패....이정은6(대방건설)선수 역시 버디퍼팅 실패......1미터 남짓 ..김세영(미래에셋) 선수의 버디퍼팅....홀로 빨려 들어가면서 우승.....올시즌 첫우승과 LPGA 통산8승을 달성하네요

 

마침내 김세영(미래에셋)선수 빨간바지의 마법, 역전의 여왕임을 한번더 증명해 주네요, 핫식스 이정은6(대방건설) 선수 LPGA 대뷔...신인 우승은 아쉬움이 남지만 다음 기회로...신인상 포인트에서 압도적으로 앞서가게 되었네요.

이정은6(대방건설)선수의 LPGA적응기는 이제 끝나고...곧 우승하는 일만 남은것 같네요

김세영(미래에셋) 우승

  

3타차 선두로 결승라운드를 시작한 김세영(대방건설) 선수의 무난한 우승을 예상했었는데....타수를 좀처럼 줄이지 못하는 가운데...선두자리까지 놓치며...끝까지 연장전 합류하여....우승을 이뤄낸 김세영(미래에셋)선수 투지가 대단함에 감탄을 금치 못 하겠습니다.

 

연장전만 하면 우승하는...연장무패의 김세영(대방건설)선수..10개월만의 우승으로...다시한번 우승신화 계속 써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드디어 LPGA 11번째 대회만에 대극낭자의 6승 낭보를 듣게 되네요...

될듯 안되던 태극낭자들의 우승이...드디어...오늘 승수를 추가했구요...승률은 72.72%가 되었네요

 

양희영(우리금융그룹), 맏언니 지은희(한화큐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공동4위로 마감했구요..

신지은(한화큐셀)선수 3타를 줄이며 공동12위로 순위를 끌어놀렸네요...

박인비(국민은행)선수 역시 3타를 줄이고, 전인지(국민은행)선수와 공동 23로 마쳤구요...

강혜지(한화큐셀)선수 또한 3타를 줄이고, 유소연선수와  공동27위에 랭크 됐네요...

최운정(볼빅)선수 2타를 잃고, 김인경(한화큐셀)선수와 공동40위로 마무리를 했네요...

둘째날 무서운 보습을 보여준 최혜용(메디힐)선수, 이다연(메디힐), 최나연(SK텔레콤)선수와 공동 47위...

이미향(볼빅)선수 공동55위...박희영(이수)선수 공동61위...

 

디펜딩 챔피언 뉴질랜드 리디아고 선수는 공동61위로...올시즌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우승을 노리면 세계랭킹1위 탈환을 탐내던 호주의 이민지선수 탑10을 성공하며 공동4위로 마쳤네요

 

세계랭킹1위는 변함없이 고진영(하이트진로)선수가 지키게 되었고. LPGA 신인상 역시 5연속 한국선수가 획득할 확률이 높아 지네요.

 

태극낭자 모두들 수고하셨어요...

 

리더보드 보러가기http://www.lpga.com/tournaments/lpga-mediheal-championship/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KLPGA 이야기 보러가기

https://blog.naver.com/capoer/221530140115

 

박소연 생애 첫 우승, 김해림 4연패는 아쉽게....교촌 허니 레이디스...KLPGA

경기도 여주시 페럼 골프클럽에서 개최된 KLPGA 7번째 대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교촌 허니 레이...

blog.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