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_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_3라운드_박인비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4. 28. 11:23

본문

LPGA 투어 LA오픈 3라운드에서 역시 퀸비...박인비 선수가 4타를 줄이며 우승경쟁이 가능한 7언더파(선두와 4타차) 단독 3위로 마무리를 했네요..

LPGA 10번째 대회에서 태극낭자의 6승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2라운드까지 단독 선두를 지켰던 이민지 선수...3번홀 뼈아픈 트리플보기를 했지만...역시 버디를 7개나 잡아내며...4타를 줄이고....1타차 단독선두를 지켜나가고 있네요...

세계랭킹1위 고진영 선수 역시 무서운 뒷심을 발휘하며...4타를 줄여...공동4위에 자리하여 우승경쟁에 돌입하게 되었네요....

공동6위 김세영 선수...내일 빨간바지의 마법을 보여 주길....

최운정, 강혜지 선수 공동 19위에.....이미림, 양희영, 신지은 선수 공동 25위네요...

이미림 선수는 혼자서 첫조로 출발해 18홀을 2시간 26분만에 마무리를 했네요...

그 짧은 시간에 버디를 5개..보기를 1개로 막으며...4타를 줄였네요....

김인경, 유소연선수 공동34위에...맏언니 지은희, 허미정 선수 공동52위....박희영 선수가 공동58위에 자리 했네요...

첫날 선두로 나섰던...엄마골퍼 스테이시 루이스는 3라운드 타수를 줄이지 못하고 공동 10위로 밀려났네요...

태극낭자 모두들 부상없이 화이팅.....

http://www.lpga.com/tournaments/hugel-air-premia-la-open/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