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인비, 유소연, 김세영, 최나연..태극낭자 LPGA 점령...메디힐 챔피언쉽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5. 4. 11:39

본문

캘리포니아주, 댈리시티에서 진행중인 LPGA  메디힐 챔피언쉽 2일차....

 

유소연(메디힐) 선수 7언더파 2타차 단독선수 ....12번홀 환상적인 칩인 버디로...2타를 더 줄이며, 이틀연속 단독선두를 지켜내고 있네요

유소연(메디힐) 선수 18번홀 퍼팅 & 스코어카드제출

빨간바지의 마법사 김세영(미래에셋) 선수...오늘 하루 무려 6타를 줄이고....6언더파 공동2위로 상승했네요...항상 몰아치기에 능하다는 말을 많이 듣던 김세영(미래에셋)선수 ...주특기를 발휘했네요..

김세영(미래에셋)선수 3번홀 버디펏

....이어서...역시 믿고 보는 퀸비 박인비(국민은행) 선수의 20승 달성을 위한 교두보...오늘 이글1개 포함 3타를 줄이고 5언더파 공동3위...올 시즌 아직 승수를 올리지 못하는 박인비(국민은행) 선수...이번주 목표달성을 기대해 봅니다...

박인비(국민은행) 17번홀 버디퍼팅

또 한명의 태극낭자...최근 좀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나....오늘 5타를 줄이고 5언더파...상승세를탄 최나연(SK텔레콤) 선수... 공동 4위로 올라 섰네요...

최나연(SK텔레콤) 18번홀 퍼팅

스폰서 초정으로 참가한 최혜용(메디힐) 선수...무려 7타를 줄이고 스코어보드 상단...공동4위에 올랐습니다. 아직 KLPGA 우승이 없는 가운데...본인 생에 첫우승을 LPGA에서 이루어보길 기대해 봅니다....

 

탑10에 8명의 태극낭자가 리더보드를 완전히 점령해 버렸네요...

Top 10 리더보드

☛ 리더보드 보러가기

http://www.lpga.com/tournaments/lpga-mediheal-championship/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어제 선두를 달리던 맏언니 지은희(한화큐셀)선수는 타수를 줄이지 못하고 공동4위로 주춤했구요.....최운정(볼빅)선수는 4타를 줄이며..공동9위에 랭크됐네요... 

 

최근 부진함 속에도 꾸준히 상위권을 노크하는 전인지(국민은행) 선수...어제보다 1타를 더 줄이고 4언더파 공동9위...

 

양희영(우리은행)선수 출발과 동시에 타수를 줄이면 상승세를 이어가나 싶었는데 2타를 잃고...공동17위로 내려 앉았구요...

 

신인왕수상이 목표인 핫식스 이정은6(대방건설) 선수...3타를 줄이며..공동 21위에 포진....

 

김인경(한화큐셀)선수 역시 1타를 더 줄이며..공동21위...

 

강혜지(한화큐셀), 신지은(한화큐셀) 선수 이븐파 공동31위에 자리했구요...

 

이미향(볼빅)선수...2타를 잃고 2오버파 고동 54위...이다연(메디힐)선수 4타를 줄이고 공동67위, 박희영(이수) 선수 1타를 잃기는 했으나 공동67위로 컷통과에 성공했네요..

 

조아연(볼빅)선수 아쉽게 1타차 공동78위로 컷통과를 못 했네요...이채은(메디힐)선수 역시 공동 104위에 머물렀네요...

 

이미림(NH투자증권)선수 무려 5타를 잃고...공동116위....전영인(볼빅)선수 공동136위...

 

디펜딩 챔프 리디아고 선수 1타를 줄이며...간신히 컷통과를 했네요...지난주 우승자 이민지 선수...3타를 줄이며 공동41위로 올라갔으나 ...우승을 위한 샷은 어려울듯 하네요....세계랭킹1위 탈환은 금주에는 어려울것 같아 보이네요...

 

 

신나는 KLPGA 이야기 보러가기https://blog.naver.com/capoer/221529592090

 

박소연 선두...김혜림 대기록 도전_교촌 허니 레이디스_KLPGA

경기도 여주의 페럼 골프장에서 진행중인 교촌 허니 레이디스 챔피언쉽 2일차...​갤러리들을 위하여....무...

blog.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