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_롯데챔피언쉽_3라운드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4. 20. 14:05

본문

맏언니 지은희 선수가 약간의 숨고르기로 천천히 가고 있네요...3라운드에서 2타를 잃고...공동3위로 밀렸지만...선두와는 1타차...내일 마지막라운드가 아주 기대가 되네요.....태극낭자의 연속 우승 ( 욕심을 좀 부려 봅니다...ㅋㅋ)

 

넬리코다가 다시 1위로 복귀를 하고....캐나다 최고의 골프선수인 브룩핸더슨이 공동1위로 올라왔네요...

 

최혜진 선수 2타를 줄이고..6위에 자리하며...우승을 향해 나아가고 있네요...

 

고진영 선수 정말 대단하네요....ANA우승이후 계속해서 엄청난 샷감을 보여주며 공동8위에 자리했네요...6타차가 좀 버겁기는 하지만....몰아치기를 잘 한다면 역전 우승도 가능한 순위권 이네요....

 

공동16위의 핫식스 이정은6 선수...점점..LPGA에 적응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며..순위권을 상승시키고 있네요...한국선수 연속 신인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네요...

 

공동21위, 김효주, 류소연 선수....시작은 좋았던것 같은데...약간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지만...내일 남은 하루 열심히 해서 순위를 좀 끌어올릴수 있기를....

 

공동29위의 최운정 선수....올시즌 매대회 시작은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뒷심이 약간 모자란 모습을 보여주네요...내일도 화이팅....

 

공동38위의 전인지, 조정민, 허미정 선수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분발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퀸비 박인비 선수 공동44위에 자리하며...올시즌 시작후 아직 역시라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중요한건 부상없이 시즌을 마치는것 ...무리하지 마시고...믿고 보는 박인비 선수...

 

공동49위의 김지현, 최나연 선수도 힘내서 화이팅 바래요...

 

이미향, 신지은 선수 공동 56위를 차지하였네요...부상없이 화이팅....

 

공동65위 김세영 선수...올시즌 전반적으로 주춤하네요....역전의 여왕의 모습을 보고 싶어요....빨간바지의 마법...

 

공동72위 전영인 선수..올시즌 신인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공동82위 이정은 선수....컷통과도 쉽지않은 LPGA...열심히 ...부상없이 화이팅....

 

태극낭자 모두 모두 부상없는 경기 ...화이팅. !!! !!

http://www.lpga.com/tournaments/lotte-championship/leaderboar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