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_롯데챔피언쉽_2라운드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4. 19. 15:03

본문

새벽시간 중계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보기가 쉽지가 않네요....ㅋㅋㅋ ...그래도 내일은 주말이니 ...새벽중계 보기에 좀 부담이 덜하겠네용....

 

1라운드 1타차로 2위에 올랐던..맏언니 지은희 선수가 2라운드 이글포함 7타를 줄이며 미국의 상승세 넬리코다를 2타차로 누르고, 단독 선두로 올라섰네요....장기간 스윙을 교정해오던 지은희 선수 ..드디어 본인의 스윙을 찾았나 봅니다...올해 성적이 엄청나네요....

 

최혜진 선수 약간 아쉬운 모습을 보이긴 했지만...그래도 단독 7위에 자리했어요...

 

조정민 선수 5타를 줄이며 공동12위까지 올라왔네요...

 

서서히 지난주의 상승세를 찾아가는 고진영 선수 역시 공동12위에 자리했구요...

 

공동12위_허미정, 최운정, 류소연

공동24위_김효주, 전인지

공동39위_최나연

공동48위_이정은6, 신지은, 박인비

공동60위_이미향, 김지현

공동69위_전영인, 이정은 선수까지 3라운드 진출이네요...

 

아쉽지만 강혜지선수, 아마추어 박금강 선수 3라운드 진출이 좌절됐네요...

http://www.lpga.com/tournaments/lotte-championship/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태극낭자 모두들 부상없이 잘 마무리 하세용...화이팅 !!! !! 우승은 대한민국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