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_롯데챔피언쉽_1 라운드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4. 18. 17:32

본문

오늘(18일), LPGA 롯데 챔피언쉽이 하와이 카폴레이의 코올리나 골프클럽에서 시작했네요...하와이 대회는 전통적으로 바람이 심하기로 소문난 곳이죠....

 

지난주에 이어 세계랭킹 1위로 등극한 고진영 선수의 시작은 순조롭지는 못한것 같지만, 그래도 1라운드 결과 3언더파 공동 29위에 자리 했네요...준수하네요...

 

144명의 선수중 태극낭자는 남달라 박성현을 제외하고 20명이 출전을 하였네요...

 

지금까지 8개 대회중 5개 대회에서 우승컵을 쓸어담아...62.5%의 승률을 자랑하는 태극낭자의 기세를 이어 갈 수 있을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다이아몬드 리조트에서 개최된 첫대회에서 우승한 맏언니 지은희 선수가 넬리코다에 1타차 2위로 자리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네요.

 

초청선수로 출전한 최혜진 선수는 2타차 공동3위에서 우승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시즌초반 약간 주춤했던 류소연, 전인지 선수가 탑10에 위치하고, 최운정 선수도 공동7위로 첫라운드를 마쳤네요...

 

날이 갈수록 점점 LPGA에 출전하는 한국선수들이 더더욱 많아지고 있네요...출전선수가 많을수록 우승의 확률도 높아지겠죠....

 

오늘은 첫날이니 우리의 태극낭자들이 아직 기세를 감추고 있는듯 하지만...내일부터는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죠...

 

단독 2위_지은희

공동3위_최혜진

공동5위_류소연

공동7위_최운정, 전인지

공동17위_김세영, 허미정

공동29위_고진영

공동38위_최나연, 김효주

공동59위_김지현, 강혜지, 박인비, 조정민

공동81위_이정은

공동97위_전영인, 이미향

공동124위_박금강(아), 이정은6

 

월요예선을 통해 올라온 남아공의 폴라레토는 공동97위, 미국의 아멜리아 루이스는 공동 81위에 자리했네요...

 

http://www.lpga.com/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우리의 태극낭자들 모두 부상없이 4라운드 경기 잘 마무리 하시길 빌께요...

 

태극낭자 화이팅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