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_ANA인스퍼레이션_3라운드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4. 7. 11:35

본문

역시 놀라움을 금치 못할 태극낭자의 파워...아니 어쩌면 예견된 일이라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절정의 샷감을 보여주고 있는 고진영 선수...첫해에는 신인이니 신인상...2년차부터는 본격적인 우승사냥에 돌입....메이저포함 다승을 위한 첫 발걸음의 시작....

 

물론 1타차 이기는 하지만 단독 선두로 우뚝섰으며....1위, 2위, 3위가 모두..우리의 태극낭자들이네요....1위 고진영, 2위 김인경, 공동3위 이미향 선수....

 

최종전은 우리 선수들끼리의 우승컵 다툼이 될 확률이 높을 듯 하네요

 

현재 신인상 점수 선두를 달리는 핫식스 이정은6 선수 역시 공동5위에 포진하여...신인왕 수상의 유리한 고지를 점령....

 

박인비 선수가 좀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아쉽게 18홀에서 크게 타수를 잃고...마루리를 했네요...

 

1위_고진영

2위_김인경

공동3위_이미향

공동5위_이정은6

공동8위_박성현

공동15위_김효주, 신지은, 양희영

공동31위_박희영

공동37위_신지애, 최운정

공동47위_지은희

공동59위_강혜지, 박인비

공동64위_허미정, 류소연

 

태극낭자 여러분 우승도 좋지만 부상없는 경기 마무리 .......화이팅 !!! !!

 

http://www.lpga.com/tournaments/ana-inspiration/leaderboard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