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LPGA_크리스 F&C 챔피언쉽_1라운드_돌아온 핫식스 & 펭귄

골프이야기(Golf)/KLPGA

by 골프대디 2019. 4. 25. 21:23

본문

드디어 올시즌 첫번째 메이저대회인 크리스 F&C 챔피언쉽이 경기도 양주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렸네요...

 

LPGA에서 활약중이며, 신인상 점수 선두를 달리는 핫식스 이정은6 선수도 참가를 했네요...

 

오전부터 약간의 비가 내리고 바람도 불어서 경기에 많은 어려움을 겪기도 했네요...

 

첫날은 133명의 선수중 이정민 선수가 5언더파(1타차) 단독선수로 나섰으며...윤슬아, 이다연 선수가 4언더 공동 2위, 이정은6 와 지난중 미국대회를 마치고 돌아온 최혜진 선수 외 6명의 선수가 공동4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지난주 우승자 이승연 선수는 이븐파 38위로 천천히 진행중이며, 디펜딩 챔프인 장하나 선수 역시 3오버파 하위권(공동102위)에 자리하고 있네요...

 

이번주 역시 외국인 선수들이 많이 참가 했네요

대만_Pei-Ying, TSAI

일본_Takabayashi Yumi

브라질_Luiza Altmann

태국_ SukSukont Renuka

 

압도적인 선두를 지키고는 있지만...언제 뒤집힐지 모르는 신인상 추격자들의 볼거리...조아연 선수와 지난주 우승자 이승연 선수, 임희정 선수 모두 이븐파 공동38위로 첫날을 시작하고 있네요...

 

올시즌 들어 새로운 각오로 시작부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이정민 선수 이번대회도 첫날 선두를 차지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는데요.....여세를 몰아 끝까지 좋은 모습 기대하구요....본격적인 LPGA활동을 선언하고 열심히 적응중인 이정은6 선수역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구요...

 

열심히 노력하는 선수들 모두 모두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부상없이 잘 마무리 하기를 바랍니다....

 

https://www.klpga.co.kr/web/leaderboard/leaderboard.do?gameCode=201904000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