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LPGA_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스_1라운드

골프이야기(Golf)/KLPGA

by 골프대디 2019. 4. 19. 20:04

본문

드디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스가 김해 가야컨트리클럽에서 시작이 되었어요....KLPGA중에서 가장 전장이 긴 대회라고 하네요...파72, 6,225미터 라고 하네요...

 

전장이 가장 긴 대회인 만큼....장타선수들인...장하나, 김민선5, 김아림 선수를 한조로 편성하여..볼거리를 제공했네요...장타에서는 1라운드 ...장하나 선수의 판정승(?) 인가요......

 

신인왕 경쟁에서 선두를 질주하는 조아연 선수...무서운 신인의 돌풍의 보이며...공동2위에서 우승권을 넘보고 있네요...

 

KLPGA를 찍고....LPGA를 목표로 한다는 중국의 수이샹 선수....KLPGA의 높은벽을 아마도 실감한듯 하네요...1라운드 버디1, 보기5, 더블보기1개로 6오버파 공동94위에 자리 했네요...

 

우승을 노리는 오지현 선수, 발목부상으로 한주 휴식을 취하고 주춤한 모습인데....내일은 본연의 모습으 보여주길 바래요...

 

정슬기, 이승연, 김지현2 선수 ...3언더파 공동선두를 형성했구요...1타차 공동 4위가 4명이네요....

 

디펜딩 챔프 이소영 선수는 2오버파 74타로 공동37위로 시작을 하고 있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도 추운데 KLPGA 선수들 모두 부상없이 잘 마무리 하세요...

 

https://www.klpga.co.kr/web/leaderboard/leaderboard.do?gameCode=201904000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