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LPGA_크리스F&C 챔피언쉽_결승라운드_최혜진

골프이야기(Golf)/KLPGA

by 골프대디 2019. 4. 28. 17:25

본문

한편의 드라마 였네요....세번째 우승을 메이저 우승컵으로 들어올린 2018년 괴물신인출신......역시 별명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항상 차분하고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던 최혜진 선수도 마지막홀 마지막 퍼팅에서 많이 긴징하고 떨렸나 보네요....

18번 홀 힘찬 티샷....

 

세컨샷을 온그린에 성공하여...2퍼트 마무리 하면 우승...그런데...

 

아쉽게 홀을 지나쳐 버린 2번째 퍼팅.....보기펏으로 1타를 잃고...13언더파로 ...박소연 선수와 연장을 치르게 된 최혜진 선수....

 

연장 첫번째....티샷이 벙커에 빠져...위기를 맞이 하게 되었네요...다행히 세컨샷을 홀 1미터 정도에 붙이고...

벙커를 굴러서 러프로 올라온 박소연 선수는 온그린을 하지 못한 상황....칩인 버디를 해야만 연장 2라운드로 갈수 있는 상황...아쉽게 칩인버디 실패...

최혜진 선수의 우승퍼팅으로 연장을 끝내게 되었네요....

최혜진 선수 17번홀까지 ...계속해서 단독선두를 잘 유지해 오다...마지막홀 마지막퍼팅에서 많이 긴장해서 연장전...그러나...역시 최혜진....

놓칠뻔한 우승컵을 되찾아오면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슈퍼펭귄 최혜진 선수

 

시상식 참석을 위해 함께한 전속모델 강소라씨도 축하를 해줬네요...

박소연 선수 18번홀 세컨샷이 이글이 될 뻔 했었는데....많은 아쉬움이 남네요...생애 첫승은 다음 기회로 ......

핫식스 이정은6 선수 4타를 줄이며 열심히 우승조를 추격했지만 ...역부족...단독4위로 만족해야 했네요...

신인상 포인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조아연 선수 ...신인선수중 최고의 순위인 공동12위에 안착하며....신인상 포인트의 격차를 더 벌릴수 있게 되었네요...

지난주 우승자 이승연 선수는 공동43위로 마감을 했네요...

외국인 선수들은 모두 컷을 통과하지 못하고...또한번 KLPGA의 높은 벽과 ...엄청난 실력차이를 느끼게 되었네요...

부상이 심했던 장하나 선수 ...빠른 쾌차를 기원하며...모두 모두 부상없이...화이팅

https://www.klpga.co.kr/web/leaderboard/leaderboard.do?gameCode=2019040004

 

KLPGA - Leaderboard

 

www.klpga.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