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LPGA_롯데렌터카_결승라운드

골프이야기(Golf)/KLPGA

by 골프대디 2019. 4. 7. 17:00

본문

드디어 국내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이 막을 내렸네요...슈퍼루키 조아연 선수가 우승컵에 입맞춤을 하게 되었네요....

 

김민선5 선수의 18번홀 마지막 버디퍼팅 실수로 연장전이 무산되고...우승을 하게된 조아연 선수.....

 

김민선5 선수에게는 많은 아쉬움이 남겠네요...2년만에 우승에 도전하는 기회였는데...마지막홀 버디버팅의 실수로 연장의 기회를 놓치게 되었으니...

 

KLPGA 신인의 개막전 우승기록은 2008년 류소연선수, 2017년 최혜진선수 이후 세번째 기록이라고 하네요....

 

신인상수상의 아주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고 올시즌을 시작하게된 조아연 선수 시즌동안 부상없이 건강하게 화이팅.....

 

김민선5선수 아쉽지만 .....다음기회를 노려야 하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