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LPGA_롯데렌터카_3라운드

골프이야기(Golf)/KLPGA

by 골프대디 2019. 4. 6. 17:43

본문

새롭게 탄생한 괴물신인....최혜진 또 한번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수 있는 기회를 잡았네요...

3라운드 결과 7언더파...김민선5 와 공동선두로 자리했네요

 

프로데뷔 2년만에...4승 도전을 하네요....엄청난 괴물펭귄(?) 이네요...ㅋㅋㅋ

 

컷을 통과한 62명의 선수들은 우승컵을 위해 ...제주도의 거센 바람을 헤치고 있네요....

 

신인왕 경재중인 조아연선수가 공동7위로 ....신인왕 수상의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고 있네요...

 

다들 마지막 라운드까지 부상없이 잘 마치기 바래요...

 

https://www.klpga.co.kr/web/leaderboard/leaderboard.do?gameCode=2019040001

 

KLPGA - Leaderboard

 

www.klpga.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