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성훈 첫 우승 보인다..2일차 단독선두..AT&T..PGA

골프이야기(Golf)/PGA

by 골프대디 2019. 5. 11. 12:01

본문

PGA...AT&T 바이런 네슨 챔피언십....강성훈(CJ대한통운) 선수 2라운드 버디만 10개를 골라내고...중간합계 16언더파 4타차 단독선두로 우뚝섰습니다.

2라운드 단독선두 강성훈(CJ대한통운) 선수

텍사스주 댈러스 트리니티 포레스트 골프클럽에[서 진행중인 AT&T 바이런 넬슨 챔피언십 2일차....

 

전일 공동4위에 올랐던 강성훈(CJ대한통운) 선수...무려 버디만 10개를 골라내는 칼날같은 스윙감으로 4타차 단독선수로 올라서며 PGA 첫 우승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추워진 날씨속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엄청난 결과를 만들었네요...

 

이경훈(CJ대한통운) 선수 ...버디3개 보기4개로 1타를 잃고 중간합계 2언더파 공동67위로 2라운드를 마치며 3라운드 진출에는 성공했네요

 

임성재(CJ대한통운) 선수 역시 컷통과에 성공하며...2일차..버디5개, 보기1, 더블보기1개로 1타를 줄이고 중간합계 2언더파를 유지했네요...

 

배상문 선수는 버디는 2개로 잘 골랐으나 보기6개로 4타를 잃고 아쉽게 3라운드 진출 실패했네요...

 

김민휘 선수(CJ대한통운) 선수... 버디2개, 보기5개, 트리플보기1개로 타수를 많이 잃고...중간합계 10오버파로 하위권으로 쳐졌네요...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컷통과 실패네요...

 

멧에버리 선수, 타일러 던칸 선수...4타차 공동2위로 강성훈을 압박하지만...오늘 엄청난 퍼팅감으로 단독선두를 지켜내고 있으며...부룩스 캡카 선수 5타차 단독 4위로 우승을 노려봅니다...

공동2위 멧에버리 선수 2라운드 스코어카드
공동2위 타일러 던칸 선수 2라운드 스코어카드

디펜딩 챔피언 애런 와이즈는 중간합계 4언파 공동36위로 쳐졌구요...우승권과는 거리가 멀어졌네요....

 

아직 3.4 라운드가 남았지만...지금의 상승세...퍼팅감이라면 우승 가능할 것 같네요.

 

강성훈(CJ대한통운)...조던스피스, 패트릭리드, 브룩스캡카, 헨릭스텐손 등 최상위권의 선수들을 물리치고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지 남은 경기가 아주 재미있어 질 것 같네요. 

단독4위 브룩스캡카 선수

2년전의 악몽은 잊어버리고...내일은 새로운 각오로 우승을 향해...올시즌 아직도 많은 대회가 남았는데...첫우승 + 신인상 강성훈 GO GO GO....

 

 

 

리더보드 보러가기

https://www.pgatour.com/competition/2019/at-t-byron-nelson/leaderboard.html

 

AT&T Byron Nelson - 2019 Leaderboard - PGA TOUR

View the latest golf scores and results of the 2019 AT&T Byron Nelson.

www.pgatour.com

KPGA 보러가기-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

https://blog.naver.com/capoer/221534315626

 

캐디출신 전가람 선두...휴온스 엘라비에..박찬호vs이승엽..KPGA 2라운드

인천광역시 서구 드림파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중인 KPGA 4번째 대회..​전설의 스포츠스타...셀럽..연...

blog.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