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성재, AT&T 바이런 넬슨 챔피업쉽_PGA

골프이야기(Golf)/PGA

by 골프대디 2019. 5. 9. 19:51

본문

금주는 텍사스주 댈러스의 트리니티 포레스트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AT&T 바이런 넬슨 챔피언쉽이 개최되네요...

 

PGA 대회는 1등상금이 제일 적은 대회가 10억이 넘는답니다.....골프만 잘 쳐도 인생한방이죠...ㅋㅋㅋ

 

SBS GOLF 에서 04:30분에 중계방송 예정이네요...너무 이른시간이라.....금요일은 패스하고 토요일부터 봐야겠네요....

 

이번대회 참가예정인 태극전사는 배상문선수, 임성재(CJ대한통운)선수, 이경훈(CJ대한통운)선수, 김민휘(CJ대한통운)선수, 강성훈(CJ대한통운)선수...5명이 PGA 우승을 향한 출사표를 던졌네요...

 

웹닷컴투어 상금왕 출신 임성재(CJ대한통운)선수는 올시즌 5번의 Top10 에 이름을 올리고....우승의 기대감을 높이며...

 

PGA투어 홈페이지에서도 우승후보로 꼽고 있네요....올시즌 버디킹으로 ..강력한 우승이 기대되네요...

 

탑랭커중 1위 더스틴존슨, 2위 저스틴로즈 와 4위 로리맥킬로이 선수가 불참하는 가운데...태극전사의 우승을 한번 기대해 볼만 할까용....(?)...

 

타이거우즈는 PGA챔피언쉽에 집중하며...메이저승수만을 높이기 위해 ...몸을 만들고 있네요....

 

전년도 우승자인 애런와이즈는 AT&T 바이런 넬슨 우승의로 생애 첫우승과 신인상까지 차지하는 행운을 안았는데...그 기운이 임성재(CJ대한통운) 선수에게도 향할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