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저 노리는 타이거우즈 출전...PGA챔피언십 골프

골프이야기(Golf)/PGA

by 골프대디 2019. 5. 13. 23:36

본문

손꼽아 기다리던 금세기 최고의 골퍼 타이거 우즈(미국) 선수 드디어 이번주 출격하네요...

 

메이저대회인 PGA챔피언십...5월16일(목)부터 뉴욕의 베스페이지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네요...

 

현재 PGA 투어 81승(메이저 15승)을 거두고 있는 타이거 우즈(미국) 선수는...1승만 더 거두면...PGA 투어 최다승 기록을 보유한 샘 스니드(미국)의 82승 기록과 타이를 이루게 되고...이번주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한다면...메이저 최댜승 기록을 가진 잭 니크라우스(미국) 선수의 18승에 2승차로 따라 붙게 되네요...

타이거 우즈(미국) 선수의 우승은 뭐든지 기록이 되죠...이번에는 어떤 기록이 세워질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전년도 2타차로 아쉽게 우승컵을 부룩스 캡카(미국)에게 뺏긴 타이거 우즈(미국)의 와신상담....결과가 어떨지...

 

기상악화로 예비일까지 경기가 진행된 AT&T 바이런 넬슨 챔피언십에서...강성훈(CJ대한통운) 선수와 우승경쟁을 하며...공동4위까지 상승세를 이어간 부룩스 캡카(미국) 선수가 이번주 디펜딩 챔프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20억원이 넘는 우승상금의 행운이 올해는 누구의 손으로 넘어가게 될지....타이거 우즈(미국)의 출전만으로도 엄청난 방송시청율을 올리게 되는데요...PGA 대회는 타이거 우즈(미국)가 참가하는 대회와 참가하지 않는 대회...2가지로 나뉘어 진다고 하네요...

 

한타 한타가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타이거 우즈(미국) 선수의 재미난 경기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