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 숍라이트클래식2R, 이정은6 이틀연속 선두..김세영 공동6위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6. 9. 11:58

본문

[골프대디] 뉴저지주 갤러웨이 시뷰&호텔클럽에서 진행중인 LPGA 올시즌 14번째 대회 "숍라이트 클래식"(총상금175만달러, 우승상금26만2천달러) 2라운드 결과

 

 

핫식스 이정은6(대방건설) 선수 2라운드 결과 여전히 선두를 유지하고 있네요, 공동선두로 출발하여 버디와 보기를 번갈아 하며 타수를 줄이지 못하다가 마지막18번홀 회심의 이글로 2타를 줄이고 1타차로 선두를 지켜내었네요

 

                                                                                                                                                                      

지난주 내셔널타이틀 메이저대회 US오픈 우승후 많은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는 이정은6 선수 거침없는 샷과 퍼팅으로 이틀연속 선두를 지켜내며 내일 결승라운드 선전하여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 기대해 봅니다.

 

                                                                                                                                                                

첫날 공동선두였던 태국의 포나농 패트룸 선수 스스로 흔들리며 6타를 잃고 순위가 공동40위로 밀려나며 우승권과는 거리가 멀어졌네요, LPGA 데뷔 10년만에 찾아온 생애첫우승의 기회였는데 아쉬움이 남네요

                                                                                                                                                               

2라운드 시작과 동시 무섭게 타수를 줄이며 한때 이정은6 선수를 밀어내고 단독선두로 나섰던 마리아 스택하우스(미국) 선수 2라운드에만 4타를 더 줄이며 중간합계 9언더파로 1타차 단독2위로 올라서며 내일 치열한 우승다툼을 하게 되었네요

 

                                                                                                                      (사진제공 LPGA)

빨간바지의 마법사 김세영(미래에셋) 선수 2라운드 3타를 더 줄이며 중간합계 7언더파 3타차 공동6위로 우승권에 위치해 있네요, 또한번 역전의 여왕다운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지 내일 결승라운드가 기대 되네요

 

양희영(우리금융그룹) 선수 이틀연속 2타씩을 줄이며 2라운드 중간합계 4언더파 공동21위로 마지막날 타수를 좀 더 줄여 탑10 성공하길 기대합니다.

 

신지은(한화큐셀) 선수 2라운드 타수를 줄이지 못하고 중간합계 1언더파 공동 48위로 컷통과하며 결승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네요

 

이정은6 선수의 2주연속 우승 달성과 태극낭자의 8승 기대해 봅니다, 이정은6 선수 만약 우승한다면 신인상, 상금왕 타이틀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게 되네요.

 

전영인, 김유은, 최나연 선수 타수를 줄이지 못하고 컷통과에 실패 했네요

 

2라운드 리더보드

 

 

 

☞ LPGA, 숍라이트클래식 최종결과, 이정은6 아쉬운 준우승, 렉시톰슨 우승

 

LPGA, 숍라이트클래식 최종결과, 이정은6 아쉬운 준우승, 렉시톰슨 우승

[골프대디] 뉴저지주 갤러웨이 시뷰&호텔클럽에서 막을 내린 올시즌 14번째 대회 숍라이트 클래식(총상금175만달러, 우승상금26만2천5백달러) 최종 결과 3라운드 단독선두로 출발한 핫식스 이정은6(대방건설) 선수..

tomorrow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