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 태극낭자 8승, 박성현 세계랭킹 1위 탈환..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7. 1. 23:48

본문

[골프대디] LPGA 17번째 대회 월마트 아칸소 챔피언십(총상금200만달러, 우승상금30만달러) 에서 남달라 박성현 선수 시즌2승을 달성하며, 태극낭자 8승과 세계랭킹1위 탈환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네요.

 

지난주 메이져대회에서 끝까지 추격전을 펼쳤지만 아쉽게 1타차 준우승을 차지하며 되찾은 절정의 샷감으로 확실히 우승을 거머쥐었네요.

 

 

첫날 기상악화로 1라운드가 취소되고 3라운드로 진행되면서, 박인비 선수의 1라운드 선두로 진행된 이번대회는 태극낭자의 상위권 점령이네요.

 

박인비, 김효주 선수의 공동2위, 허미정 선수의 공도6위, 양희영, 신지은 선수의 공동10위로 리더보드 상단에 태극기가 펄럭이네요.

 

최근 샷감이 살아나는듯한 모습을 보이는 김효주 선수 공동2위로 대회를 마무리하며 곧 우승소식을 전해줄 듯 하네요, 박인비 선수 역시 올시즌 무승으로 약간 답답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이번대회를 신들린 퍼트감을 다시 보여주네요

 

태극낭자의 승률 47%로 다음주 숀베리 클래식에서 2주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박성현 선수....물오른 샷감으로 LPGA를 다시 한번 평정하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상금랭킹은 여전히 핫식스 이정은6 선수가 선두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결과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