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PGA 숀베리 클래식 ,박성현 2주연속우승이냐, 김세영 타이틀방어냐..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7. 2. 22:20

본문

[골프대디] LPGA 18번째 대회인 숀베리 크리크 클래식 대회(총상금200만, 우승상금30만), 위스콘신주에서 7월4일~7일까지 예정이 되었네요..

 

태극낭자 출전 선수는 상금 선두 핫식스 이정은6(대방건설), 시즌2승 달성으로 세계랭킹1위를 탈환한 남달라 박성현(솔레어), 디펜딩 김세영(미래에셋) 선수 등 볼거리가 많은 대회가 될 것 같네요

지난주 아칸소 챔피언십에서 상승세를 보여준 김효주(롯데) 시즌 첫승과 슬럼프 탈출, 박인비(KB금융그룹) 선수의 통산 20승 달성과 시즌 첫승 신고.....

 

지난주 첫날 버디만 9개를 골라내고 리더보드 최상단을 차지하며 시작했던 박인비(KB금융그룹) 선수 신들린 퍼팅감이 살아나는듯한 모습을 보였으나, 2,3라운드 짧은 거리퍼팅에서 실수를 많이 하며 공동2위로 아쉽게 대회를 마무리하며, 이번주 퍼트감을 다시 살려낼수 있을지...

 

 

 

US오픈 우승으로 상금선두를 꿰차고, 두배의 점수차로 신인상 포인트 선두를 달리는 이정은6(대방건설) 선수, 지난주 휴식으로 체력을 보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세계랭킹 선두를 박성현(솔레어) 선수에게 내어주고, 상금선두 자리마저 이정은6(대방건설) 선수에게 내어주고 지난주 주춤한 모습을 보여줬던 고진영(하이트진로) 선수의 상승세가 유지가 될 수 있을지...

 

지난주 태극낭자의 엄청난 상승세, 탑10에 6개의 태극기가 휘날리게 했던 리더보드를 보면서 9승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네요...

 

LPGA숀베리클래식1R, 이정은 1타차 2위, 박성현 11위 보러가기

 

LPGA숀베리클래식1R, 이정은 1타차 2위, 박성현 11위

[골프대디] LPGA 올시즌 18번째 대회인 숀베리 크리크 클래식(총상금200만, 우승상금20만), 위스콘신주 오네이다에서 진행된 1라운드 이정은(교촌) 선수 9언더파, 선두와 1타차 공동2위에 자리했네요, 한국에서 활..

tomorrow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