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1채리티오픈2라운드, 이소미 선두, 임은빈, 박민지 추격

골프이야기(Golf)/KLPGA

by 골프대디 2019. 5. 25. 19:08

본문

[골프대디] 경기 이천 사우스스프링스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KLPGA 10번째 대회, 제7회 E1 채리티 오픈(총상금8억원, 우승상금1억6천만원) 2라운드 결과...

 

공동선두로 출발한 루키 이소미(SBI저축은행) 선수 오늘도 버디5개, 보기1개로 4타를 더 줄이며 2위와 1타차 단독선두를 지켜내고 있네요, 이승연(휴온스), 조아연(볼빅) 선수에 이어, 올해 또다른 신인 첫우승자가 탄생할 기운이 감도네요,

신인왕 포인트 4위를 달리고 있는데, 우승으로 신인왕 포인트를 올려 조아연(볼빅)을 긴장시킬수 있을지...

첫날 공동선두로 나섰던 이채은2(메디힐) 선수 버디3개, 보기6개로 3타를 잃고 중간합계 3오버파로 공동12위로 밀려나며 생애 첫 우승의 꿈이 흐려져 가네요...

 

3위로 2라운드를 출발한 임은빈(올포유) 선수 버디7개, 보기1개로 무려 6타를 줄이며 선두 이소미(SBI저축은행) 선수를 바짝 추격하며 대뷔5년차 생애 첫 우승을 노려봅니다.

 

지난주 매치퀸으로 등극한 김지현(한화큐셀) 선수 오늘도 버디5개, 보기1개로 4타를 줄이며 선두와 5타차...2주연속 우승에 도전하며, 또한번 지현돌풍을 몰아갈 준비를 하네요...

 

시즌 2승으로 다승부분 1위를 달리는 최혜진(롯데) 선수 오늘고 버디3개, 보기1개로 2타를 더 줄이며 중간합계4언더파 공동12위에 자리했네요...

 

첫날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신인상포인트 선두를 달리는 조아연(볼빅) 선수 오늘은 버디5개, 보기4개로 1타를 줄이며 중간합계 이븐파로 공동45위로 컷은 통과를 했네요...

 

올시즌 신인 첫우승을 달성하고, 신인상포인트 300점 차이로 조아연(볼빅) 선수를 추격중인 이승연(휴온스) 선수 버디4개, 보기2개로 2타를 줄였지만 순위는 공동5위로 밀려났네요, 선두 이소미(SBI저축은행) 선수와 5타 차이로 마지막 라운드 몰아치기로 우승을 노려 볼 만 하네요

 

박민지(NH투자증권), 김소이(PNS창호) 선수 오늘 똑같이 7타를 줄이고 중간합계 9언더파 순위를 5계단 끌어올리며 선두와 3타차...결승라운드 우승 다툼이 예상되네요...

 

홍란(삼천리), 홍진주, 백규정(SK네트웍스), 손연정(아마추어), 이다연(메디힐), 조정민(문영그룹), 김보경 선수 컷통과에 실패 했네요...

 

첫날 3언더파 공동9위에 자리했던 일본의 TAKABAYASHI YUMI 선수 버디1개, 보기8개로 무려 8타를 잃고 공동89위로 순위가 밀려나며 컷통과에 실패 했네요...

 

2라운드 결과보기

 

 

임은빈 생애첫우승, E1채리티오픈, 김지현 연장에서 실수....

 

임은빈 생애첫우승, E1채리티오픈, 김지현 연장에서 실수..

[골프대디] 경기 이천 사우스스프링스 클럽에서 마무리된 KLPGA 10번째 대회, E1 채리티 오픈(총상금8억원, 우승상금1억6천만원) 최종결승라운드 결과.... 임은빈(올포유) 선수의 생애 첫우승으로 마무리 되었네요..

tomorrow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