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LPGA롯데칸타타, 최혜진3승도전,임은빈2주연속우승도전

골프이야기(Golf)/KLPGA

by 골프대디 2019. 5. 29. 22:38

본문

[골프대디] 5월31일부터 6월2일까지 3일간, 제주 롯데스카이힐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KLPGA 11번째 대회인 제9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총상금6억원, 우승상금1억2천만원)

LPGA진출을 당분간 잊고 국내대회에만 집중하게다고 선언한 상금선두, 다승부분선두인 최혜진(롯데) 선수 이번대회로 시즌3을 노리고 있네요. 지난주 E1 채리티 오픈에서 공동24위에 머물며 약간 주춤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US오픈 출전도 포기하고 국내 대회에 집중하겠다네요, 현재의 상승세를 이어간다면 신인상을 제외한 전부문 싹쓸이가 될 수도 있겠네요....

 

지난주 E1 채리티 오픈에서 극적인 연장우승을 일궈낸 임은빈(올포유) 선수 2주연속 우승도전을 위한 출사표를 던졌네요, 1승에 머무를수 없다고 다승의 욕심을 내고 있는 임은빈(올포유) 선수...지난주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지난주 연장첫번째홀에서 탈락하며 최종 공동2위를 차지한 김소이(PNS창호), 이소미(SBI저축은행) 선수의 이번주 우승도전기도 재미난 볼거리가 될 것 같네요

 

지난주 대회에서 공동7위에 자리하며, 신인상 포인트 선두인 조아연(볼빅) 선수와 격차를 254점으로 줄인 이승연(휴온스) 선수 아직 대회는 많이 남았지만 신인왕 싸움도 아주 재미난 볼거리가 될 것 같네요

 

지난해 54홀 최소타 신기록(23언더파)으로 우승한 디펜딩 챔피언 조정민(문영그룹) 선수 타이틀방어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네요, 역시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스에서 우승을 하며 시즌 첫승을 달성했고, 이제 다승을 위한 도전에도 흥미로운 볼거리가 되겠네요.

 

시즌 다승에 도전하는 박지영(CJ오쇼핑), 조아연(볼빅), 이승연(휴온스), 박소연(문영그룹) 선수들의 치열한 우승싸움이 예상 되네요. 

 

지난주 대회 공동7위로 마무리하며, 우승없이 대상포인트 선두를 지키고 있는 박채윤(삼천리) 선수 우승과 함께 대상포인트 선두를 더욱 굳건히 지킬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네요..

 

참가자 명단보기

 

 

KLPGA 롯데칸타타여자오픈 1R, 김지영2, 하민송 공동선두 기사보러 가기

 

KLPGA 롯데칸타타여자오픈 1R, 김지영2, 하민송 공동선두

[골프대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 롯데 스카이힐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KLPGA 11번째 대회, 제9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총상금6억원, 우승상금1억2천만원) 1라운드 결과... 김지영2(SK네트웍스) 선수 2번홀 보기로..

tomorrow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