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유천의 자백....인정하고 사죄....

생활,정보,상식,건강

by 골프대디 2019. 4. 29. 19:02

본문

끝끝내 자신은 아니라던 ...박유천 드디어 입을 열고 진실을 말하기로 .....

 

얼마전..."해치" 라는 드라마에서 나온 한 농부의 대사가 생각나네요....나라에 난리가 나던 말던...높으신 양반님네들이야 피난을 가야 하겠지만....나처럼 아무것도 가진것 없는 사람은 그냥 ...밭이나 갈렵니다.

 

가진것이 없는 사람은 잃을것 또한 없지요....

 

동방신기의 미키유천...배우활동 동으로 가진것이 많으니....진실을 털어놓고 ....가진것을 잃기가 쉽지는 안았겠지요....

 

사전에 공개 기자회견까지 하며.....연막작전을 펼쳤으나....공범...(황하나)이 같이 했다고 하는데 ....더 이상은 발뺌할 방법이 없고...체모(다리부분)에서 양성반응이 나타나면서....구속영장이 발부되고...이제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으니 ....자신을 내려놓기 어려웠다는 핑계로 자백을 하네요....

 

이제는 황하나와 ...박유천...둘중에서 누가 주범인지를 가리는 일이 남은것 같네요....누가 누구의 인생을 망치게 한 원흉일까.....

 

인생을 망친것이라고 보기도 애매하네요....돈많은 집 외손녀니 곧 또 풀려날테고....박유천은 ....몇년쯤 지나면 또 연예활동을 시작하겠죠.....

 

대한민국 연예계는 다 들 그렇게 ...그렇게 돌아왔으니.....

 

그냥 조용히....유노윤호 그늘에서 .....지냈으면 별일 없었을 것을 ....참 안타깝네요....

 

수많은 팬들을 실망하게 하고...수많은 국민들을 우롱한 ...이런 연예인들은 다시는 연예계에 발을 못 붙이도록 영구퇴출 조치를 해야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