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랭킹 1위 재탈환_박성현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3. 5. 20:20

본문

남다른 골프를 보여주는 남달라 박성현 선수....

2019년 LPGA 두번째 대회만에..우승과 함께 세계랭킹 1위를 재 탈환 했네요...



역시나 남달라 네요...ㅋㅋ


올해의 목표인 메이저 포함 5승을 달성 한다면....한동안 세계랭킹을 넘볼 선수가 없을것 같네요...


타이거 우즈의 좋은 기운을 받아서 우승에 도움이 되었다고 ...인터뷰를 했는데....이제는 타이거 우즈가 ....남달라의 기운을 받아가야 할 상황이 생겼네요....


6일부터 스폰서 대회인 필리핀 대회 출전후 ....더더욱 활발한 우승활동 보여주세요.


LPGA 태극낭자 모두 화이팅...!!!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