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LPGA HSBC 위민스 챔피언쉽_결승전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3. 3. 17:57

본문

역시 결승전은 어떤 종목의 경기를 보아도 재미지네요.....

시작부터 ...남다른 실력으로 남다르게 앞서나간 남달라 박성현 선수.....

버디 9개, 보기1개의 엄청난 스코어를 만들어 ....최종합계 15언더....2타차 우승을 차지 하고야 말았네요....

8타를 줄이는 ...정말 엄청남 몰아치기 실력 이네요.....

오늘 우승으로 개인통산 6승을 달성하며...올해 목료로 설정한 메이저대회 포함 5승이라는 목료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 섰고...당당히 상금랭킹 5위에 랭크 됐네요....곧 세계랭킹 1위 복귀도 될 것 같네요...



첫날 시직은 세계랭킹 1위 아리야 주타누간, 2위 박성현, 3위 이민지선수가 동반라운드를 시작으로 진행된

대회는...1위 아리야 주타누간의 어이없는 더블보기 2번으로 무너져 오늘하루 2 오버파를 기록하며

공동8위로 내려가고...세계랭킹 2위 이민지 선수는 2주 연속...한국선수(양희영, 박성현)의 문턱에 걸려

2주 연속 준우승을 차지 하였네요, 아쉽지만 우승은 다음 기회로......

전체 순위는 ....

LPGA_FR-1.jpg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공동 3위 고진영 선수, 공동 5위 김효주 선수, 공동 7우 지은희 선수, 공동 11위 이정은6 선수, 14위 박인비 선수,

공동 15위 전인지, 이미향 선수, 공동 19위 이정은 선수, 공동 26위 류소연 선수, 공동 37위 최운정 선수,

공동 51위 신지은 선수.

신인왕을 노리고 있는 이정은6 선수...신인왕 포인트 98점으로 선두로 나서고 있네요....

5년 연속 태극낭자의 신인왕 수상의 기록도 한번 만들어 보면 ......재미나겠네요...

LPGA가 완전 태극낭자들의 무대가 되네요....

홀수해에 우승을 많이 기록한 태극낭자들...올해는 시작부터 우승컵을 쓸어 담고 있네요

첫번째 Dimond Resort 대회 우승 _ 지은희 선수

네번째 HONDA Thailand 대회 우승 _ 양희영 선수

다섯번째 HSBS 위민스 대회 우승 _ 박성현 선수.....5번의 대회 만에 3승을 거두었네요...

이번대회도 탑10에 4명의 태극낭자가 안착하며....최다승기록(15승)을 다시 쓰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부상으로 기권한 선수들도 빨리 완쾌되기를 바라며, 부상없이 경기를 잘 마친 모든 선수들 축하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