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LPGA HSBC 위민스 챔피언쉽-3일차

골프이야기(Golf)/LPGA

by 골프대디 2019. 3. 2. 18:12

본문

 

남달라 ..박성현 선수...3라운드 시작을 어제와 같이 초반 몰아치기를 시작했지만 ….약간의 아쉬움이 좀 남는 경기네요..


두번이나 Penalty area 로 공을 보내서……약간 주춤 했네요….그래도 괜찮아요하루 더 남았으니


톱10에 대한민국 선수가 5명이나 포진해 있네요...모두들 우승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이라 걱정은 없네요..ㅋㅋ


3타차 고진영, 김효주 선수 와 4타차 지은희, 박성현 선수, 6타차 박인비 선수가 있어요....


내일, 마지막 라운드는 세계랭킹 1위 아리야 주타누간과 3위 이민지 선수가 함께 열띤 우승경쟁을 하겠네요...


지난주 아쉽게 준우승에 머문 이민지 선수의 활약이 기대가 되네요...


오늘 3라운드 결과는.....




핫식스 이정은 선수....아직 외국의 낯선 환경과 잔듸에 적응이 쉽지 안은것 같네요...


한국이였으면...펄펄 날텐데...그래도 곧 적응해서 잘 하리라 기대 됩니다.


모쪼록, 내일 마지막 경기 부상없이...건강하게 대회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