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PGA, 데상트코리아먼싱웨어 매치플레이 결과, 이형준 우승

골프이야기(Golf)/KPGA

by 골프대디 2019. 6. 9. 19:30

본문

[골프대디] 경남 남해 사우스케이프 오너스골프크럽에서 막을 내린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총상금10억원, 우승상금2억원) 최종 결과.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이 올해로 마지막대회라고 하네요...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치열한 3홀 연장승부끝에 이형준 선수 우승컵을 거머쥐게 되었네요,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2회 우승자가 탄생했네요, 2015년 6회 대회에 이어... 

첫홀 연장승부에서 서로 보기좋게 컨시드를 주면서, 연장 세번째홀, 서요섭 선수의 티샷 미스로 러프에서 리커버리한 볼이 3번째샷에서 벙커로 빠져 위기를 맞았네요, 이형준 선수 역시 긴장을 많이 했는지 어프로치를 길게 하며 원퍼트 버디는 어려운 거리네요...이형준 선수 가볍게 2퍼트 파로 우승컵을 차지 합니다.

 

예선전을 통해 64강전에 참가하며, 64강전에서 지난주 우승자 서형석 선수를 꺾고, 조별리그에서 3전전승으로 승점 최고점으로 결승전에 진출했는데 연장홀의 접전끝에...4년만에 찾아온 첫 우승의 기회를 놓치고 말았네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결승전뿐만 아니라 3,4위전도 치열한 승부를 펼쳤네요...18홀까지가는 접전끝에 이성호 선수가 2업으로 박성국 선수를 누르고 3위를 차지 했네요...

 

5,6위전 엄재웅 선수 3홀남기고 4홀차로 안백준 선수를 누르고 5위를 차지 했네요

 

김한별 선수와 정지호 선수의 7,8위전 및 박은신 선수 와 고인성 선수의 9,10위전 결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