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PGA 데상트코리아먼싱웨어매치 대회, 디펜딩 챔프 김민휘 불참

골프이야기(Golf)/KPGA

by 골프대디 2019. 6. 5. 19:10

본문

[골프대디] 지난주 한주 휴식후 이번주는 매치플레이 KPGA 올시즌 7번째 대회로 치러지는 제10회 데상트 먼싱웨어 매치플레이(총상금10억원, 우승상금2억원)는 경남 남해의 사우스케이프 오너스 골프클럽에서 6월6일부터 나흘간....

 

최종 나흘간의 대전을 펼칠 64명의 명단이 정해졌고, 각 조별 대진표가 발표가 되었네요. 

 

2019 데상트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64강 대진표

 

 

디펜딩 챔피언인 김민휘(CJ대한통운) 선수는 PGA RBC 캐네디언 오픈 출전으로 참가를 하지 않았네요. 

 

10번의 대회중 챔피언이 10명이 나올정도로 변수가 많은 대회로도 유명하죠...

 

올시즌 1승씩을 달성한 김비오, 이태희, 전가람, 함정우, 서형석 선수의 다승을 위한 출사표도 볼만한 흥미거리네요

 

이번주말에는 PGA, LPGA, KPGA, KLPGA 모두 대회가 있어서 다 볼려면 텔레비젼과 인터넷을 모두 동원해서 풀가동 해애 겠네요

 

지난주 US오픈 여자골프 대회에서 이정은6 선수의 우승으로 국내 골프계가 들썩였는데....이번주도 국내외에서 활약하는 우리 골프선수들 모두 부상없이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 KPGA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 대회 64강전 결과

 

KPGA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 대회 64강전 결과

[골프대디]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64강전이 마무리되고 32강전을 치르게될 선수들이 결정이 되었네요 첫날 64강전에서는 단한번의 패배로 탈락하게 되는 방식으로 아쉬움이 남는 선두들이 많이..

tomorrow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