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PGA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 대회 64강전 결과

골프이야기(Golf)/KPGA

by 골프대디 2019. 6. 6. 18:11

본문

[골프대디]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64강전이 마무리되고 32강전을 치르게될 선수들이 결정이 되었네요

 

첫날 64강전에서는 단한번의 패배로 탈락하게 되는 방식으로 아쉬움이 남는 선두들이 많이 있네요...

 

허인회 선수 이동민 선수를 맞아 3홀남기고 4홀짜로 무릎은 꿇고 말았네요, 올시즌 좀처럼 상승세를 타지 못하고 있는 허인회 선수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지난주 KB금융리브 챔피언십에서 역전 우승한 서형석 선수, 서요섭 선수를 맞아 마지막홀까지 가는 접전끝에 1홀차로 32강전 진출에 실패 했네요, 지난주의 상승세가 오래가지 못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올시즌 GS 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우승한 이태희 선수, 류제창 선수를 상대해 1홀남기고 2홀차로 패하며 탈락하고

 

올시즌 우승자중 전가람, 김비오, 함정우 선수 3명만 32강 진출에 성공했네요

 

신인 윤상필 선수는 김태훈 선수를 5홀남기고 6홀차로 가볍게 누르고 32강전 진출 성공 했네요

 

 

☞ KPGA 데상트코리아먼싱웨어 매치 32강전 결과

 

KPGA 데상트코리아먼싱웨어 매치 32강전 결과

[골프대디]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총상금10억원, 우승상금2억원) 32강전 결과 루키 류제창 선수, 윤성호 선수를 맞아 2홀남기고 3홀차로 승리하면 조별리그에 진출했네요 또한명의 루키 윤상..

tomorrow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