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글 생활의 절대..절대..필수품

해외생활/방글라데시(Bangla)

by 골프대디 2019. 2. 22. 00:36

본문

휴가를 가면서 선물을 살려고...방글라데시에서 유명한 것이 무엇이냐고...물어보았다....


특별히 유명한 것이 없으니 선뜻 대답하지를 못 한다...


이제 10개월 정도 살아보니...절대 흔들림 없이...누군가 물어보면....


방글라데시에서 제일 유명한 것은 "모기" 다...ㅋㅋㅋㅋ


방글라데시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구매해서 꼭 손에 쥐고 다니시길 추천 합니다.


전기모기채...충전식 배터리 타입이라...기내화물에 보관하시면 국내선도 타실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국내선 항공편을 타시면...방글라에서 유명한 모기들이 반겨 줄 겁니다....ㅋㅋㅋ


이거....꼭...꼭...꼭...챙기세요...



2차 필수품....


필살의 이 무기로도 막지 못 했다면...


사후조치를 해야합니다....모기에 물린곳은 간지러움만 없다면 ....모른척 넘어 갈 수 있지요...



호랑이 연고...ㅋㅋㅋ


모기에게 물린 즉시 호랑이 연고를 바르면 간지러움이 없어 지니....꼭 필수품으로 챙겨서 방글라데시로 오세요


호랑이 연고는 2가지 ...푸른색(마일드)...붉은색(스트롱)....




3차 옵션...


아마도 숙소를 호텔로 잡으셨다면....모기장이 없을 겁니다....


그러나 다른 옵션도 있지요...한국인 게스트하우스를 선택하셨다면.....이렇게 최종 보호막이 있지요....


그러나 물론 방심해서는 안 될 것....모기장 속에 숨어있던 적들이 있을 수 있으니....방에 들어서자 마자..


에프킬라(스프레이)를 달라고 하셔서...침대 및 책상뒤에 뿌려서 완벽한 작전을 수행하시길 바랍니다...ㅋㅋㅋ




방글..방글...웃는 방글라데시..방문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