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GA TOUR 메모리얼토너먼트2R, 트로이메리트, 이경훈 공동선두, 타어거우즈 공동33위,

골프이야기(Golf)/PGA

by 골프대디 2019. 6. 1. 13:45

본문

[골프대디] 오하이오주 더블린에서 진행된 PGA 메모리얼 토너먼드(총상금910만달러, 우승상금163만9천달러) 2라운드 결과

 

이경훈(CJ대한통운) 선수 무서운 기세로 버디만 5개를 잡아내고 공동선로 치고 나왔네요, PGA 신인 첫우승을 일궈낼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네요...3주전 강성훈(CJ대한통운) 선수에 이어 또 한번 승리를 잡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공동선두에 오른 트로이 메리트(미국) 선수 이글1개, 버디6개, 보기2개로 6타를 줄이며 중간합계9언더파를 만들었네요

 

기대를 모았던 타이거우즈 선수는 버디3개, 보기1개, 더블보기1개로 타수를 줄이지 못하고 순위가 공동33위로 밀려나며 PGA 최다승 타이기록 달성은 다음기회로 미루어야 할 듯 하네요.

 

이번대회 순조로운 출발로 상승세를 보이는 조던 스피스(미국) 선수 버디3개, 보기1개로 2타를 줄이고 단독4위로 내려 앉았지만 아직 2라운드가 더 남았으니, 예전의 기량을 회복하고 제2의 타이거우즈라는 닉네임을 지켜낼수 있을지...

첫날 선두로 나섰던 라이언 무어(미국) 선수는 2라운드 버디3개, 보기4개 더블보기1개로 3타를 잃고 순위가 공동18위로 밀려 내려갔네요

 

김시우(CJ대한통운) 선수 버디5개에 아쉬운 트리플보기1개로 2타를 줄이고 중간합계 5언더파 공동15위네요

 

임성재(CJ대한통운) 선수 버디5개, 보기3개로 2타를 줄이며 중간합계 2언더파 공동33위로 타이거우즈와 어깨를 나란히 했네요

 

탱크 최경주(SK텔레콤) 선수 버디6개, 보기1개로 5타를 줄이며 중간합계 1언더파로 순위를 공동44위로 끌어올리며 주말경기가 가능해 졌네요

 

안병훈(CJ대한통운) 선수 버디2개, 보기2개로 타수를 줄이지는 못했으나 중간합계 이븐파로 공동55위를 지켜내며 주말경기 출전이 가능해 졌네요

 

김민휘(CJ대한통운) 선수 이글1개, 버디5개, 보기2개로 5타를 줄였으나 첫날부진이 발목을 잡았네요, 중간합계 2오버파 

컷통과 실패네요, 1타만 더 줄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강성훈(CJ대한통운) 선수 이글1개, 버디1개, 보기4개, 더블보기1개로 4타를 더 잃고 최하위로 밀리며 컷통과 실패

 

로리맥킬로이(북아일랜드), 조나단베가스(베네수엘라), 맷쿠차(미국), 빌하스(미국), 대니리(뉴질랜드), 카메론챔프(미국), 제이슨데이(호주), 필미켈슨(미국), 토니피나우(미국), 저스틴토마스(미국), 어니엘스(남아공) 선수 컷통과 실패네요

 

이번대회는 강성훈(CJ대한통운) 선수에 이은 또 한명의 한국선수 이경훈(CJ대한통운) 선수의 우승에 기대를 걸어볼만 하네요, 올시즌 신인첫승과 신인왕 달성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2라운드 결과 보기

 

 

 

 

 

☞ PGA 메모리얼토너먼트3R, 마틴카이머 선두, 타이거우즈 공동25위 보러가기

 

PGA 메모리얼토너먼트3R, 마틴카이머 선두, 타이거우즈 공동25위

[골프대디] PGA TOUR 메모리얼 토너먼트(총상금910만달러, 우승상금163만9천달러) 3라운드 경기 결과... 마틴 카이머(독일) 선수가 3라운드 버디만6개를 골라내고 중간합계 15언더파 2타차 단독선두로 올라섰네요...

tomorrow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