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LPGA, S-OIL(에스오일) 챔피언십 1R, 장하나 선두..

골프이야기(Golf)/KLPGA

by 골프대디 2019. 6. 8. 19:03

본문

[골프대디] 기상악화로 1라운드가 취소되며 36홀 경기로 축소 운영이 결정된 제13회 S-OIL 챔피언십(총상금7억언, 우승상금1억4천만원) 1라운드 결과

 

대회가 축소운영되면서 컷탈락없이 36홀 경기 최종결과로 순위를 가리며 상금은 60위까지만 지급이 되겠죠...

 

오랜만에 상승세를 보여주는 하나자이저 장하나(비씨카드) 선수 깔금하게 버디만8개를 골라내고 8언더파 1타차 단독선두로 나섰네요, 올시즌초 발목부상으로 힘겹게 경기를 하던 안쓰러운 모습이 보였던 장하나(비씨카드) 선수...역시 힘찬보습을 보이니 승리의 여신이 따라오나 보네요.

장하나 선수의 힘찬티샷(사진 : KLPGA제공)

슈퍼루키 조아연(볼빅) 선수 버디만 7개를 골라내는 과감한 플레이로 7언더파, 하민송(롯데) 선수와 함께 공동2위 그룹을 형성 했네요, 내일 결승라운드 챔피언조에서 우승을 노리며 시즌 다승도 노려볼수 있게네요, 추가 우승을 한다면 신인상 부문 굳히기에 들어갈 수 있겠네요.

 

역시 최혜진(롯데) 선수를 그냥 넘어갈수가 없네요, 매경기 엄청난 승부를 보여주는 최혜진(롯데) 선수 이번대회 역시 우승권에 자리를 했네요, 선두와 2타차 6언더파 공동4위에서 내일 결승라운드 역전 우승을 노릴수 있게 되었네요, 최혜전(롯데) 선수가 우승을 하게되면 시즌3승으로 유일한 다승부문 선두를 계속 유지하게 되겠네요.

 

지난주 휴식으로 샷감을 회복한 장타왕 김아림(SBI저축은행) 선수 이번주 휴식의 힘을 발휘하여 5언더파 공동6위로 결승 라운드 우승을 노려봅니다.

 

지난경기부터 조금씩 상승세를 타고 있는 백규정(SK네트웍스) 선수 오늘 3타를 줄이며 나쁘지 않은 출발이네요

 

김예진(BNK금융그룹) 선수 버디만 3개를 골라내며 3언더파 공동28위에 자리했네요, 내일 타수를 줄이고 순위를 끌어올릴수 있을지....

 

디펜딩 챔피언 이승현(NH투자증권) 선수 버디4개, 보기1개로 3타를 줄이며 공동28위...타이틀 방어에는 빨간불이 켜진듯 하네요.

 

1라운드 결과보기

 

 KLPGA, S-OIL(에쓰오일) 챔피언십 최혜진 우승, 시즌3승 달성

 

KLPGA, S-OIL(에쓰오일) 챔피언십 최혜진 우승, 시즌3승 달성

[골프대디] 기상악화로 36홀로 축소 운영되는 어려움을 겪었던 제13회 S-OIL 챔피언십(총상금7억원, 우승상금1억4천만원) 최종 최혜진(롯데) 선수의 우승으로 시즌 3승을 달성하며 마무리 되었네요 최혜진(롯데)..

tomorrow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