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질랜드, 에어뉴질랜드 스카이카우치로 편안한 여행

해외생활/뉴질랜드(NZ)

by 골프대디 2019. 6. 6. 15:19

본문

[골프대디] 뉴질랜드는 적도를 건너가야 하는 남반구에 위치한 아주먼 섬나라죠....그러나 많은 한국이민자들이 거주하고, 유학생도 많고, 여행자도 엄청 많은 나라죠.

 

인천공항에서 직항편을 타더라도 13시간을 날아가야 하죠...물론 중간에 휴게소는 없구요...계속 비행기 안에서 견뎌야 하죠...비행시간때문에 아마도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예요.

 

특히 영유아를 동반한 여행객이시라면 더더욱 걱정이 많으시겠죠

 

중간에 한번 쉬었다 가야겠다고 생각해서 호주를 경유해서 간다고 브리즈번을 경유해서 가더라도 브리즈번에서 오클랜드까지 3시간...중간지점정도 태국정도에서 한번 쉬어가시더라도 태국에서 11시간이 걸리죠 

 

 

작년까지는 인천에서 직항으로는 대한항공편으로만 갈수 있었던 오클랜드, 2019년 1월부터 에어 뉴질랜드가 오클랜드 - 인천구간의 직항편 만들면서, 대한항공의 항공료도 저렴해지는 효과를 가져왔네요

 

얼마전 대한항공편에서 아기바구니(베시넷)이 추락하여 아기가 바닥으로 떨어진 기사를 보신적이 있을거예요.(지금은 검색에서 완전히 사라졌네요)

 

에어뉴질랜드의 SKY COUCH 를 이용해 보세요. 베시넷이 떨어지는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펼치면 풀플랫 비즈니스석과 다를게 없네요...물론 기내식 서비스는 좀 다르겠죠....

 

☞Economy Sky Couch 좌석 보기

 

해외항공사들이 대한항공, 아시아나보다 친절도 면에서는 좀 낮은 점수를 받고 있지만, 가성비면에서는 절대 뒤지지 않는 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센스 넘치는 "성의표시"도 잊지 말아주세용...

 

☞ 에어뉴질랜드바로가기

 

Home | Air New Zealand Korea

 

www.airnewzealand.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